김준수, 핸드벨 연주부터 빨간 망토까지 '후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1일 두번째 공연…팬들과 카운트다운

[이미영기자] 김준수의 연말콘서트 공연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31일 오전 JYJ의 공식 페이스북에 "깜짝 놀랐지? 오늘은 더 스펙타클하게! 기다려!"라는 메시지와 함께 어제 열렸던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2014 XIA Ballad & 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3' 사진이 공개됐다.

핸드벨을 연주하는 모습, 빨간 망토를 두른 모습 등의 모습이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날 공연의 단연 화제는 김준수의 핸드벨 퍼포먼스였다. 김준수는 'A Lover's Concerto'를 하프와 기타, 피아노 반주에 맞춰서 부르다 직접 핸드벨 연주를 선보였고 공연장은 팬들은 함성으로 가득 찼다.

또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지니 타임' 코너에서 팬들은 김준수에게 노래, 댄스 등의 소원을 이야기했고 김준수는 빨간 망토를 두른 채 팬들이 준비해 온 구연동화 대본을 연기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공연 관계자는 "이번 연말 콘서트는 '아낌없이 주는 준수'라는 콘셉트로 김준수의 무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공연이다. 오늘 공연은 팬들과 함께 신년 카운트다운을 함께 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2014 XIA Ballad & 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3'는 31일 오후 10시 그 두 번째 공연을 이어나간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준수, 핸드벨 연주부터 빨간 망토까지 '후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