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연기대상]한예슬, 연인 테디에 "내년엔 더욱 사랑하자, 쪽"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미영기자] 배우 한예슬이 남자친구 테디에게 공개적으로 애정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한예슬은 31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4 S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중편 드라마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한예슬은 "항상 제 연기를 보는게 쑥스럽다. 언제쯤 제 연기를 보는게 부끄럽지 않을까 싶다. 저와 함께 하는 모든 식구들과 촬영장에서 따뜻하게 대해주는 스태프들 감사하다. 현장이 두렵지 않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예슬은 이날 남자친구 테디에게 공개적으로 애정을 밝혔다. 한예슬은 YG 프로듀서인 테디와 공개 열애를 하고 있다.

한예슬은 "너남자친구 테디에게도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 올해도 사랑했고 내년에는 더욱 더 사랑하자 우리"라고 애정을 과시했다. 수상소감을 말하고 난 뒤에는 '쪽' 소리를 내며 뽀뽀를 전했다. 무대 아래 있던 배우들도 한예슬의 깜짝 수상소감에 놀라움을 드러냈다.

한편 중편 드라마 부문 우수상 여자 후보에는 '엔젤아이즈' 구혜선, '너희들은 포위됐다' 고아라, '닥터 이방인' 진세연 강소라, '미녀의 탄생' 한예슬, '모던 파머' 이하늬 등이 올랐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박세완기자 park90900@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BS 연기대상]한예슬, 연인 테디에 "내년엔 더욱 사랑하자, 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