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3', 티저 영상 공개…박정현 "그리울 때가 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개월 시즌제 '나가수3', 1월 말 첫방송

[이미영기자] '나는가수디3'가 박정현의 진솔한 고백이 담긴 티저를 공개했다.

MBC '나는 가수다-시즌3'는 최근 온라인 티저 홈페이지(www.imbc.com/broad/tv/ent/iamsinger3/index.html)를 통해 박정현의 인터뷰가 담긴 첫 번째 공식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박정현은 1분 남짓의 티저 영상에서 '나가수' 무대에서 느꼈던 소통과 전율의 순간을 추억했다.

관객이 없는 공연장 무대 위에 홀로 자리 잡은 박정현은 "다른 것을 하고 있는데도 '나가수' 때 했던 무대들이 계속 떠오르고, 그때를 회상하게 된다. 무대의 흔적이 저에게 계속 남아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박정현은 "그 때 관객이랑 남다른 음악적 소통, 전율.. 이런 것이 두 번 다시 경험할 수 없는 순간들이기 때문에 그리울 때가 있다"라며 '나가수' 무대에 대한 그리움을 전했다.

박정현의 이 같은 고백은 '나가수'에서 선보였던 감동적인 무대들과 오버랩되며 감동의 순간을 떠올리게 했다. 또한 최고의 가수들이 선사하는 감동의 무대, 최고의 음향, 함께 소통하고 무대를 즐긴 청중까지 3박자가 어우러졌던 '나가수'에 대한 향수를 자극하며 시즌3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이러한 관심은 '나가수3' 청중평가단 모집으로 이어지고 있다. 청중평가단 신청 게시판에는 모집 6일 만인 7일 8시 기준으로 1천809건의 신청 글이 올라왔다.

한편, 3개월 시즌제로 방송되는 '나가수3'는 1월 말 첫 방송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가수3', 티저 영상 공개…박정현 "그리울 때가 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