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4', 종현·유라 신혼집서 부부동반 모임…키스신 미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유라-홍종현, 커플 셔츠 선물에 로맨틱 분위기 연출

[이미영기자]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세 커플이 한 자리에 모여 서로의 부부애를 과시했다.

24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는 홍종현과 유라 커플의 집들이에 초대된 부부들의 모습이 담겼다.

'2014 MBC 방송연예대상'이 있던 날, 홍종현과 유라 부부는 MBC에 모인 남궁민 홍진영 커플과 송재림 김소은 커플을 신혼집에 초대했다. 유라는 홍종현에게 "다른 부부들이 워낙 닭살커플이니 우리도 지지 말고 닭살스럽게 하자"고 졸라 홍종현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세 커플이 한 자리에 모여 달달한 부부애를 과시하던 중, 부부의 찰떡 호흡을 알 수 있는 게임을 통해 진 커플이 '방송연예대상' 포토월에서 과감한 키스신을 하는 미션이 전달됐다. 미션을 보자마자 모두들 스킨십이 제일 약한 종현과 유라에게 키스신을 몰아주자며 합심을 하고, 이에 종현은 절대 질 수 없다며 승부욕을 불태웠다.

부부의 추억 관련 단어를 맞히는 게임을 하면서 종현은 걸스데이의 ‘SOMETHING'이 문제로 나오자 서슴없이 섹시 춤을 선보이고 심지어 남궁민이 문제를 너무 천천히 낸다며 버럭 화를 내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라와 홍종현의 다정한 모습도 공개된다. 두 사람은 팬들에게 커플 셔츠를 선물 받고 기뻐했으며, 유라는 종현에게 직접 셔츠를 입혀주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4'는 오는 24일 오후 5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결4', 종현·유라 신혼집서 부부동반 모임…키스신 미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