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비스트·비투비·노지훈, '아육대'서 팬들에 역조공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직접 포장한 햄버거 전달 '훈훈 팬사랑'

[이미영기자] 포미닛과 비스트, 비투비, 노지훈 등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아육대'에서 팬들에 합동 역조공을 했다.

포미닛, 비스트, 비투비, 노지훈은 지난 1일부터 양일간 진행된 MBC 설 특집 예능프로그램 '2015 아이돌 스타 육상 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녹화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직접 포장한 햄버거 450세트를 전달했다.

평소 남다른 팬 사랑 실천으로 유명한 큐브 가수들은 이른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 진행된 고된 촬영을 함께 응원 해 주는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역조공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직접 팬들을 위해 작은 마음을 모은 한편 촬영 대기 시간 틈틈이 햄버거 포장지에 특별 제작한 스티커를 붙이며 정성을 쏟았다.

'큡버거'라는 귀여운 애칭으로 팬들에게 전해진 이 햄버거들은 전달된 즉시 각 온라인 연예 게시판과 SNS를 통해 인증샷이 퍼지며 큐브 소속 가수들의 훈훈한 팬 사랑이 공개돼 화제를 낳았다.

현장에서 역조공을 받은 팬들은 정성에 감동받아 풋살과 함께 양궁, 육상 등 다방면에 참여한 각 팀에게 끊이지 않는 힘찬 응원을 보내며 정성에 화답했다. 여기에 힘을 얻은 가수들 모두가 '아육대'에서 눈에 띄게 좋은 성적을 거두며 촬영을 마무리 했다는 후문이다.

큐브 아티스트들은 작년 대회 MVP에 등극한 '운동돌' 이민혁을 필두로 양궁여신 포미닛이 합세한 가운데 '축구 명가'답게 풋살에서도 대 활약을 펼치는 등 모두가 합심해 종합 우승의 성적을 거둔 바 있다.

한편 '2015 아이돌 스타 육상 양궁 선수권대회'는 설 연휴 방송을 앞두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포미닛·비스트·비투비·노지훈, '아육대'서 팬들에 역조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