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강하늘·이준호 '스물' 포스터-예고편 공개, 반전 매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대세 청춘 배우들 모인 이병헌 감독 연출작

[권혜림기자] '대세' 청춘 배우들이 뭉친 영화 '스물'이 베일을 벗었다.

5일 NEW는 영화 '스물'(감독 이병헌/제작 ㈜영화나무)의 캐릭터 예고편과 포스터 2종을 최초 공개했다. '스물'은 영화 '과속스캔들' '써니' '타짜-신의 손' 등의 각색가로 활약한 이병헌 감독의 데뷔작이자 충무로에서 가장 핫한 배우로 주목 받고 있는 김우빈, 이준호, 강하늘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다.

포스터는 실제로도 동갑내기 친구인 김우빈, 이준호, 강하늘의 남다른 앙상블이 돋보인다. 인기만 많은 놈, 생활력만 강한 놈, 공부만 잘하는 놈까지 인생의 가장 부끄러운 순간을 함께한 스무살 동갑내기 세 친구가 역대급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스물' 캐릭터 예고편에서는 대세 배우 3인방의 허를 찌르는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용돈을 사수하기 위해 온몸으로 협상하는 인기만 많은 놈 치호 역의 김우빈, 집이 망했다는 소식을 세상 누구보다 쿨하게 전하는 생활력만 강한 놈 동우 역의 이준호, 엉큼한 상상에 스스로 자책하고 반성하는 공부만 잘하는 놈 경재 역의 강하늘까지 말끔한 외모들과 상반되는 청년들의 실체가 공개돼 웃음을 준다.

'스물'은 오는 3월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우빈·강하늘·이준호 '스물' 포스터-예고편 공개, 반전 매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