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옥, '천생연분 리턴즈' 10번째 히든멤버 합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5번째 여자 멤버로 낙점

[정병근기자] 최근 SBS '스타킹'에 출연한 이후로 '핫'하게 떠오른 모델 겸 배우 유승옥이 '천생연분 리턴즈'에 합류했다.

6일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유승옥은 5일부터 진행된 MBC에브리원 '천생연분 리턴즈' 녹화에 참여했다. 유승옥은 앞서 멤버가 공개된 9명에 이어 10번째이자 5번째 여자 멤버로 합류하게 됐다.

'천생연분 리턴즈'에는 샤이니 태민, 슈퍼주니어M 헨리, 크로스진 타쿠야, 문희준, 배우 현우, 전효성, 나르샤, EXID 정화, 후지이 미나가 출연한다.

유승옥은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커머셜 모델 부문에서 동양인 최초로 톱5에 올랐고 최근 SBS '스타킹'에 '몸매종결자'로 출연한 이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3월 방송 예정인 온스타일 '더바디쇼'에 장윤주와 함께 MC로 낙점되기도 했다.

'천생연분 리턴즈'는 2002년 방송 당시 이서진, 비, 성시경, 싸이, 윤은혜, 전혜빈, 한채영 등 최고의 스타들을 배출했던 MBC '강호동의 천생연분'을 모태로 한 러브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기존 '천생연분'의 커플 매칭 포맷에 더욱 강력한 리얼리티를 가미해 진정한 공식 스타 커플 탄생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휘재와 슈퍼주니어 이특이 공동 MC로 나선다. 오는 24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승옥, '천생연분 리턴즈' 10번째 히든멤버 합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