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인권·용준형·도끼…MFBTY, 화려한 피처링 라인업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9일 첫 정규앨범 발매

[정병근기자] 타이거JK, 윤미래, 비지(Bizzy)의 프로젝트 그룹 MFBTY의 첫 정규 앨범에 록의 전설 전인권부터 실력파 인디밴드, 아이돌그룹 멤버까지 참여, 화려한 라인업이 완성됐다.

11일 MFBTY의 소속사 필굿뮤직은 오는 3월19일 발매 예정인 MFBTY의 첫 정규앨범에 참여한 아티스트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전인권, 랩몬스터(방탄소년단), 용준형(비스트), 손승연 외에 힙합뮤지션 도끼, 인디밴드 윈디시티의 김반장, 혼성 일렉트로닉 듀오 EE(이현준, 이윤정)가 새롭게 합류하며 물샐틈없이 완벽한 라인업을 만들었다.

'록의 전설' 전인권을 비롯해, 실력파 힙합 뮤지션 도끼, 윈디시티의 김반장,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일렉트로닉 듀오 EE, 차원이 다른 고음으로 차세대 디바로 평가받는 손승연, 다재다능한 프로듀서 아이돌 랩몬스터, 용준형까지 참여진 모두 겹치는 부분 없이 각기 다른 분야에서 맹활약하고 있다.

MFBTY가 무대 위에서 가장 즐거울 수 있는 음악을 목표로 출발한 프로젝트 그룹인만큼, 장르를 초월한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 즐거운 음악적 축제를 만들어낼 것으로 보인다.

한편, MFBTY는 데뷔곡이라고 할 수 있는 '스위트 드림(Sweet Dream)'을 시작으로, 지난 2013년 공개한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살자'까지 발표하는 곡마다 많은 사랑을 받았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인권·용준형·도끼…MFBTY, 화려한 피처링 라인업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