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하이드 지킬, 나' 깜짝 출연…라디오 DJ 役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케이윌, 카메오로 현빈과 연기 호흡…자연스러운 연기력 '눈길'

[장진리기자] 케이윌이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 깜짝 출연한다.

케이윌은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에 라디오 DJ로 카메오 출연한다.

오늘(19일) 방송되는 '하이드 지킬, 나' 18회에서는 로빈(현빈 분)이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내용이 공개된다. 케이윌은 이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DJ를 맡아 현빈과 연기 호흡을 맞췄다.

촬영은 최근 SBS 라디오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현재 SBS 파워FM에서 '케이윌의 대단한 라디오'를 진행 중인 케이윌은 자신의 방송이 끝난 직후 현빈과 함께 자리해 드라마 촬영에 임했다.

현재 라디오 DJ로 활약하고 있는 케이윌은 평소에 라디오를 진행하는 것처럼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현빈과 케이윌은 촬영 도중 쉬는 시간에는 개인적인 이야기를 편하게 나누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하이드 지킬, 나' 제작진은 "케이윌이 라디오 방송을 끝낸 직후 곧바로 드라마 촬영에 합류, 좋은 연기를 펼쳤다"며 "로빈 역 현빈이 라디오 방송을 통해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케이윌이 라디오 DJ로 깜짝 출연한 '하이드 지킬, 나'는 오늘(19일)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케이윌, '하이드 지킬, 나' 깜짝 출연…라디오 DJ 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