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4커플의 5색 포스터 공개…건치미소 '싱그럽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프로듀사'에 대한 기대감 불러일으켜

[김양수기자] '프로듀사'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 주연 배우 4인의 유쾌한 건치미소가 담긴 메인 포스터와 각기 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4커플의 포스터가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5월15일 오후 9시15분 첫 방송 되는 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 측은 29일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의 사랑스러움과 유쾌한 모습을 담은 5종 포스터를 한 번에 공개했다.

우선 네 사람이 폭소를 터트리는 모습을 담은 유쾌한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자연스럽게 터져 나온듯한 네 사람의 건치미소에 절로 엄마미소를 짓게 될 뿐만 아니라 이들이 만들어 나갈 유쾌한 예능 드라마 '프로듀사'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낸다.

차태현-공효진, 공효진-김수현, 차태현-아이유, 김수현-아이유 각양각색 4커플의 묘한 관계를 드러내는 포스터도 눈길을 끈다. 특히 '20년차 그냥 친구' '피디의 만남' '까나리카노' '이유있는 썸' 등 포스터 카피가 궁금증을 자극한다.

'20년차 진짜 그냥 친구'인 차태현과 공효진의 커플 포스터는 유쾌한 웃음을 유발한다. 차태현은 익살스런 미소를 지으며 공효진을 곁눈질하고 있고, 공효진은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이처럼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며 화사한 미소를 짓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과 '그냥 친구'라는 키워드가 만나 20년 우정 속 숨겨진 이야기를 기대케 한다.

쌈닭PD 공효진과 허당PD 김수현의 만남도 인상적이다. 선후배 사이인 두 사람은 포스터에서도 서열을 드러내고 있다. 공효진은 김수현의 목에 사뿐히 헤드록을 걸었고, 이에 김수현 역시 활짝 미소 짓고 있다.

차태현과 아이유는 매력적인 건치 미소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차태현은 자상하게 아이유의 어깨를 감쌌고, 아이유 역시 환한 미소를 지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한 것. 무엇보다 '까나리카노 한잔 하실래요?'라는 카피는 '1박 2일'을 연상케 한다.

김수현-아이유는 그 자체로 상큼함을 선사한다. 김수현은 미소를 보일 듯 말 듯 입가에 살짝 미소를 머금었고, 아이유는 김수현에게 팔짱을 낀 채 그를 꼭 붙잡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김수현의 가슴팍에 등장한 의문의 손이 궁금증을 자아내는 동시에 당장이라도 '김수현 쟁탈전'이 벌어질 것만 같아 기대감을 불러 일으킨다.

한편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이 그 동안의 제작 노하우를 집약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첫 예능드라마다. 박지은 작가와 서수민 PD가 기획한 '프로듀사'는 리얼과 픽션의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통해 안방극장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프로듀사', 4커플의 5색 포스터 공개…건치미소 '싱그럽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