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공식 매거진 'THE BASEBALL' 5월호 발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불펜투수 집중 조명, 삼성 안지만 표지모델

[한상숙기자] 한국야구위원회(KBO)는 7일 KBO 공식 매거진 THE BASEBALL(이하 '더 베이스볼') 5월호(통권 71호)를 발간했다.

더 베이스볼 5월호는 마운드의 든든한 허리 역할을 하고 있는 불펜투수를 집중 조명했다. KBO 리그의 과거와 현재를 대표하는 불펜투수는 물론 미국과 일본 최고의 구원투수를 소개했다. 그 중 KBO 리그 역대 최소경기 10홀드 신기록을 세운 삼성 안지만이 표지모델로 선정됐다.

지난 한 달간 그라운드를 뜨겁게 달궜던 KBO 리그의 초반 판도와 화제를 모았던 역대 시구와 올해 시구를 총정리했다. 여기에 경기의 시작부터 끝까지 잠시도 그라운드에서 눈을 뗄 수 없는 KBO 공식기록원의 한 시즌 스토리와 '온라인' KBO 리그, 'SNS' KBO 리그 등 변화하는 KBO 리그의 다양한 이야기도 담겨있다.

이 밖에 김응용 전 한화 감독, 김재현 한화 타격코치, kt 이창재, KIA 이성우와 그의 아내 나보리 씨의 러브스토리 등 알차고 재미있는 인터뷰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더 베이스볼은 KBO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볼 수 있으며 일부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http://me2.do/GwwccNzN)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구매는 위팬 홈페이지(http://me2.do/GYt8OJjY)에서 가능하다.

조이뉴스24 /한상숙기자 sk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O 공식 매거진 'THE BASEBALL' 5월호 발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