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안재욱 "깜짝 여행 중 프로포즈 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일 뮤지컬 배우 최현주와 결혼

[정병근기자] 배우 안재욱이 예비신부와 깜짝 여행 중 프로포즈했다고 밝혔다.

안재욱은 뮤지컬배우 최현주와 1일 오후 7시 서울시 중구 장충동 반얀트리서울에서 결혼한다. 안재욱은 결혼에 앞서 오후 5시 기자회견을 개최하고 "둘만의 깜짝 여행을 제안했고 그곳에서 깜짝 이벤트로 프로포즈를 했다"고 말했다.

안재욱은 "뮤지컬 공연이 끝난 후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가려고 했는데 몇 명이 취소되면서 남자 몇 명만 다녀 왔다. 그게 미안했다. 어떻게 할까 하다가 예쁘게 여행 같이 가야지 했다. 프로포즈 시기도 다가왔다고 싶었고 화이트데이이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 나름 계획을 세워서 그 자리에서 몰래 깜짝 이벤트처럼 프로포즈를 하게 됐다. 다음날 원래 따로 여행을 갔던 친구들과 제 동생 부부가 깜짝 파티로 그곳을 방문해서 같이 여행을 즐겼다. 오래 기억에 남는 시간이 됐다"고 덧붙였다.

안재욱과 최현주는 2014년 11월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서 호흡을 맞춘 이후 7개월 만에 결혼을 하게 됐다. 이날 결혼은 배우 박상원이 주례를 맡고 김종국이 축가를 부른다. 사회는 이휘재가 맡았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결혼' 안재욱 "깜짝 여행 중 프로포즈 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