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7월 초 컴백…여름 걸그룹 대전 합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여름과 '모델돌'에 맞춘 역대급 썸머앨범 될 것"

[이미영기자] 모델돌 나인뮤지스가 7월 초 컴백을 선언, 여름 걸그룹 대전에 출사표를 던졌다.

나인뮤지스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4일 "나인뮤지스가 7월 초 컴백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발매한 미니앨범 '드라마(DRAMA)' 이후 5개월 만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지난주 비밀리에 재킷 촬영 마쳤으며, '여름'이라는 계절적인 특징과 '모델돌' 타이틀에 맞게 멤버들의 장점을 최대한 부각한 역대급 썸머 앨범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1월 새 멤버 금조, 소진을 영입한 나인뮤지스는 한층 더 단단해지고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미니앨범 '드라마(DRAMA)'를 발표, 8주 동안 활발한 활동을 벌이며 처음으로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그동안 '모델돌', '가요계 대표 섹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나인뮤지스가 여름 걸그룹 대전에 과감히 출사표를 던지며 경쟁에 뛰어들어 과연 이번엔 어떤 모습으로 팬들 앞에 나타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네이버 TV캐스트 스타제국 채널(http://tvcast.naver.com/starempire)을 통해 나인뮤지스 자체 제작 리얼리티 '나뮤캐스트'를 공개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인뮤지스, 7월 초 컴백…여름 걸그룹 대전 합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