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김필 "쇼케이스, 슈스케6' 생방보다 더 떨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1일 정오 미니앨범 발표

[정병근기자] '슈퍼스타K6' 준우승자 김필이 쇼케이스가 생방송 무대보다 더 떨린다고 했다.

김필이 11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CGV 내 엠펍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필 프리(Feel Free)'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김필은 "설레고 떨린다. 생방송 무대 경연과는 또 다른 떨림이다. 직접 만든 곡들로 쇼케이스를 하는 만큼 더 떨린다"고 밝혔다.

앨범에는 '필요해', 타이틀곡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 '루즈 콘트롤(LOSE CONTROL)', '플라이 투 유어 드림(FLY TO YOUR DREAM)', '눈에 적시는 말', '피에로' 6곡이 수록됐다. 4번 트랙을 제외한 전곡에 김필이 직접 작사 또는 작곡한 곡들이다.

김필은 "작업에 집중하고 싶은데 여러 활동들이 있어서 집중이 안 돼 산에도 들어가보고 했다. 홍천에 가서 노랫말도 정리하고 그랬다. 같이 작업하는 팀과 함께 갔다. 그만큼 굉장히 중요한 앨범이다"고 설명했다. 김필의 첫 번째 미니앨범 '필 프리'는 재거나 망설이지 말고, 조금 더 자유롭고 솔직하게 표현해야 후회 없는 사랑과 삶을 살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 연인들이 느끼는 설렘, 행복, 슬픔, 그리움 등 다채로운 감정을 노래로 표현했다.

더욱이 김필과 함께 많은 곡을 작업한 이제이 쇼(EJ Show)는 김필이 언더 생활을 했던 시절부터 10년간 음악을 함께 해온 프로듀서로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춘 만큼 그와의 완벽한 호흡이 기대된다.

김필의 첫 번째 미니앨범 '필 프리'는 1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후 12일에는 오프라인에서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김필 "쇼케이스, 슈스케6' 생방보다 더 떨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