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생, 오늘(30일) 의경 전역…SS501 김형준과 한솥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화 김동완 소속된 CI ENT와 전속 계약…활동 박차 가한다

[장진리기자] 허영생이 오늘(30일) 21개월 간의 의경 복무를 마치고 전역한다.

허영생은 오늘(30일) 오전 서울지방경찰청에서 비공개 전역식을 가지고 전역한다.

국방의 의무를 마친 허영생은 SS501의 멤버 김형준과 신화 김동완, 가수 이영현 등이 소속된 CI ENT(씨아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활발한 활동에 나선다.

지난 2005년 6월 SS501로 데뷔한 허영생은 지난 2013년 10월 말 충남 논산 훈련소에 입소해 이후 서울지방경찰청에서 의경으로 복무해왔다. 전역과 동시에 새 소속사와 계약을 알린 허영생은 8월 말 국내 팬미팅을 통해 첫 공식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CI ENT 측은 "오늘(30일) 허영생이 무사히 의경 복무를 마치고 비공개로 전역식을 치른 뒤 팬들의 품으로 돌아온다. 같은 그룹 멤버인 김형준과 한 식구가 된 만큼 제대 후 오랜만에 연예계 활동에 나서는 허영생에게 무엇보다 큰 힘이 될 것으로 생각하고 있다"며 "가수와 연기 등 허영생이 더욱 더 뛰어난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 없는 지원에 나설 예정이니 앞으로 허영생에게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허영생의 팬미팅 티켓 예매는 4일 오후 8시 티켓 예매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허영생, 오늘(30일) 의경 전역…SS501 김형준과 한솥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