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육대' 추석 특집, 역대 최다 아이돌 출연…공개 방청 접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8월 10일과 11일 고양실내체육관에서 녹화

[이미영기자] 지난 2010년 추석특집을 시작으로 11회 째를 맞고 있는 MBC '2015 아이돌스타 육상·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이하 2015 아육대)가 올해 추석에는 역대 최다 아이돌이 출전한다.

추석특집 '2015 아육대'는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 가수들이 다양한 운동 종목들을 소화하며 스포츠 기량을 겨루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명절 때 마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명절 간판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이번 추석특집 '2015 아육대'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방청 신청을 받는다. 기존 팬클럽 위주의 축제에서 벗어나 일반인들에게 객석을 제공,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로 삼을 예정이다. 만 12세 이상 누구나 iMBC 홈페이지 통해 참여 가능하다.

매회 새로운 아이돌 스포츠 스타를 탄생시키며 박진감 넘치는 스포츠 경기가 펼쳐지는 ‘아육대’. 만 12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아이돌스타의 스포츠 대결 모습을 녹화 당일 현장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아육대’의 방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8월 5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추석특집 '2015 아육대' 녹화는 오는 8월 10일과 11일 양일간 고양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며, 9월말 추석연휴에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육대' 추석 특집, 역대 최다 아이돌 출연…공개 방청 접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