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사이드', '월간윤종신'으로 재탄생…감각적 영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8월20일 개봉

[김양수기자] 영화 '뷰티 인사이드'가 '월간 윤종신' 7월호로 다시 태어난다.

'뷰티 인사이드'(감독 백감독 제작 용필름)는 자고 일어나면 매일 모습이 변하는 남자와 그를 사랑한 여자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영화. 가수 윤종신은 '월간 윤종신' 7월호에서 영화 속 장면으로 구성된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월간 윤종신' 7월호는 여름과 잘 어울리는 윤종신표 포크 음악과 감미로운 발라드 음악을 대표하는 조규찬의 만남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윤종신의 '뷰티 인사이드'는 진정한 사랑은 외면이 아닌 내면을 사랑하는 것이라는 영화의 메시지를 잘 녹여 냈다.

지난 주 '뷰티 인사이드' 음원이 뜨거운 반응을 얻은 후, 영화 '뷰티 인사이드' 장면들로 구성된 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돼 팬들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뮤직비디오 속에는 매일 모습이 바뀌는 남자 우진과 한결 같이 그를 바라보는 여자 이수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백감독의 감각적인 영상미와 윤종신의 감성적인 음악이 어우러진 '뷰티 인사이드' 뮤직비디오는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우진과 이수의 애틋한 로맨스를 미리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판타지 로맨스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8월 20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뷰티 인사이드', '월간윤종신'으로 재탄생…감각적 영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