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쇄쇼핑가족' 써니 "서현, 쇼핑 가장 많이 하는 멤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영자 "써니의 소비가 반전이었다"

[권혜림기자] 소녀시대 써니가 가장 쇼핑을 많이 하는 멤버로 서현을 꼽았다.

19일 서울 상암동 JTBC 사옥에서 JTBC '연쇄쇼핑가족'(연출 김수아)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김수아 PD와 이영자, 박명수, 방송인 박지윤, 소녀시대의 써니, 박원이 참석했다.

'연쇄쇼핑가족'은 선택장애에 빠진 현대인들의 소비 욕망을 낱낱이 분석하는 신개념 쇼핑 심리토크쇼다. MC들의 영수증으로 최근 소비 형태를 파악해보는 '영수증 토크' 코너와 시트콤을 보고 소비 생활을 분석하는 코너로 구성된다.

이날 써니는 소녀시대 멤버들 중 누가 가장 쇼핑을 많이 하는지 묻는 질문에 "의외로 서현이 쇼핑을 제일 많이 하는 것 같다"며 "언니들이 쇼핑하는 것을 처음엔 지켜만 보다가 요즘은 늦바람이 들어 많이 산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쇼핑하는 것을 보니까 현명하게 잘 선택하더라. 많이 배우고 있다"며 "쇼핑에 가장 무관심한 것이 저다. 이 프로를 통해 많은 것을 배우고 가려 한다"고 덧붙였다.

그런가 하면 이영자는 프로그램의 관전 포인트를 알리며 써니의 '반전 소비'에 시청자들이 깜짝 놀랄 것이라고 단언했다. 그는 "1,2회를 녹화하며 실제 저희의 영수증을 가지고 무엇에 돈을 썼는지 보는 것이 너무 재밌더라"고 입을 열었다.

이영자는 "써니에게 반전이 있다. 써니가 돈을 쓰는 곳이 어딘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과 전혀 다르다"며 "이 친구가 자기 생각이 얼마나 정확한지, 어리지만 자신이 뭘 좋아하는지 알고 그것을 갖기 위해 얼마나 잘 참는지 1,2회에서 나온다. 써니의 소비가 반전"이라고 예고했다.

'연쇄쇼핑가족'은 오는 22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연쇄쇼핑가족' 써니 "서현, 쇼핑 가장 많이 하는 멤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