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락 페스티벌' 전 출연진, '헌혈 캠페인' 나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관객들도 동참 가능

[정병근기자] 렛츠락페스티벌(이하 렛츠락)에 참여하는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이 헌혈증 모으기에 나선다.

2015 렛츠락의 슬로건인 '건강 나눔 사랑'의 일환으로 열리는 헌혈증 모으기 캠페인은 렛츠락에서 9년째 이어오는 행사로 매년 많은 관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올해도 그 뜻을 이어간다.

2015 렛츠락 무대에 오르는 이적, 페퍼톤스, 국카스텐, 딕펑스, 노브레인, 크라잉넛, 장미여관, 짙은, 스탠딩에그, 칵스, 글렌체크, 쏜애플, 술탄오브더디스코, 백아연, 솔루션스 등 50개 출연팀이 헌혈 캠페인에 동참한다.

관객들도 동참할 수 있다. 헌혈을 해서 받은 헌혈증이나 집안에 숨겨져 있는 헌혈증을 렛츠락 공연 당일 적십자 부스에 기부 또는 제시하는 관객은 렛츠락 출연진들이 직접 기부한 음반 1개를 무료로 받게 된다.

주최 측은 "지난 몇 개월간 메르스 여파로 개인 헌혈자가 급격히 감소해 혈액 부족 현상으로 적십자사나 환자들 모두 힘든 기간을 보냈다고 전해진다. 헌혈이 어느 때보다 절실한 요즘 출연진과 관객들의 헌혈 캠페인 동참은 나눔을 직접 실천하는 훈훈한 일"이라고 전했다.

행사에 기부된 헌혈증은 대한적십자 혈액원에 모두 기부되어 사정이 여의치 않은 혈액관련 질병 환자들에게 돌아간다.

또 렛츠락측은 아동들을 위한 기관 '세이브 더 칠드런'과 아프리카 난민 1인 1생명 살리기 일환으로 사랑의 모자뜨기 캠페인도 함께 진행해 또 다른 나눔을 펼친다.

한편,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렛츠락은 오는 9월19일,20일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렛츠락 홈페이지(www.letsroc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렛츠락 페스티벌' 전 출연진, '헌혈 캠페인' 나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