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새 콘서트 브랜드 '디 아지트' 선보인다…종현 첫 주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종현의 'THE STORY by JONGHYUN' 10월 개최

[이미영기자]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콘서트 시리즈 브랜드 'THE AGIT(디 아지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THE AGIT'는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 위치한 SM타운 씨어터에서 펼쳐지는 콘서트 시리즈 브랜드로, SM 아티스트들만의 아지트로 팬들을 초대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SM 아티스트들이 선보이는 특별한 콘셉트의 공연이 릴레이로 펼쳐질 예정이다.

'THE AGIT'의 첫 주자로는 샤이니 종현이 출격한다. 종현의 솔로 콘서트 'THE STORY by JONGHYUN'는 오는 10월 2~4일과 8~11일 총 8회에 걸쳐 개최된다.

종현의 이번 콘서트는 종현이 팬들에게 꼭 들려주고 싶은 곡들로 구성했으며, 라이브 밴드에 맞춰 무대는 물론 다양한 토크, 팬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까지 관객들과 더욱 가까이서 호흡하는 공연으로 준비됐다.

종현은 올해 1월 첫 솔로 앨범 'BASE'를 발매하고 국내외 각종 음원 및 음반 차트, 음악 프로그램 1위를 차지하는 등 눈부신 활약을 펼친 동시에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발휘한 바 있다.

이번 콘서트 'THE STORY by JONGHYUN'의 티켓 예매는 오는 9월 1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사이트 YES24(http://ticket.yes24.com)에서 가능하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M, 새 콘서트 브랜드 '디 아지트' 선보인다…종현 첫 주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