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은, '첫사랑 불변의 법칙'서 순정녀 변신…男心 저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여주인공 이여리 역…김정훈과 호흡

[이미영기자] 송지은이 웹드라마 '첫사랑 불변의 법칙'으로 본격 연기돌 행보에 나선다.

웹드라마 '첫사랑 불변의 법칙'이 오늘(1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첫사랑 불변의 법칙'은 서로가 첫사랑이자 운명의 상대라 믿는 연인 앞에 다른 여인이 등장하면서 얽힌 실타래를 풀어가는 청춘 스토리다.

송지은은 여자 주인공 이여리 역할을 맡았다. 여리는 다른 여자에게 흔들리는 상대를 보며 마음 아파하는 순정파 캐릭터. 순정녀 여리를 두고 다른 여인과 아슬아슬한 감정의 줄타기를 펼치는 상대 박종구 역에는 배우 김정훈이 낙점돼 호흡을 맞췄다.

어릴 적 보육 시설에서 자라 원장 수녀님의 도움으로 심장병 수술을 받은 이여리’는 어린 시절부터 늘 혼자였기에 남에게 의지하는 것을 꺼려하는 성격이다. 태생적 아픔을 이겨내고 밝은 인생을 살아가는 입체적 인물을 송지은이 어떻게 표현해 낼 지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앞서 송지은은 웹드라마 '그리다, 봄'과 tvN '초인시대'에서 개성 있는 캐릭터로 존재감을 알린 바 있다. 최근에는 JTBC '연쇄쇼핑가족'에서 줏대 없는 흔녀 백사라 역할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는 중이다. 시크릿의 메인보컬에서 솔로 가수, 연기자로 성장을 거듭해가며 주목받고 있다.

한편 '첫사랑 불변의 법칙'은 16일 밤 11시 11분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전파를 탄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지은, '첫사랑 불변의 법칙'서 순정녀 변신…男心 저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