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마루기획과 전속계약…초신성·하석진과 한솥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김종국 "대표와 친분 두터워 결정, 활발한 활동 기대"

[이미영기자] FA 대어로 손꼽히던 가수 김종국이 마루기획에 둥지를 텄다.

마루기획은 21일 "김종국과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마루기획에는 초신성, 하석진, 김연지, 마이비, 한영 등이 소속돼 있다,

김종국은 "이전부터 마루기획 이재혁 대표와 친분이 두터워 함께 하기로 결정했으며 앞으로 마루기획을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함께 발전시켜 나가는 데에 뜻을 같이 하게 됐다. 가수, 배우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를 서포트 해줄 수 있는 회사인 만큼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김종국은 FA 시장에 나오면서 향후 거취와 관련된 소문이 무성했다. SBS '런닝맨'의 인기를 발판 삼아 아시아 전역에서 톱스타로 발돋움한 김종국이 여러 기획사의 러브콜을 받은 것.

마루기획 측은 "김종국의 국내 음반·예능 활동은 물론 중국 활동까지 전폭 지원할 것"이라며 "김종국이 아시아의 스타로 더 폭넓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최근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한류스타로 자리잡은 김종국을 새 식구로 맞아들이게 돼 기쁘다.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히며 "앞으로 더욱 활발하게 활동할 김종국에게 많은 사랑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김종국은 SBS '런닝맨', MBC 뮤직 '슈퍼아이돌', KBS 2TV '위기탈출 넘버원'에 출연 중이다. 더불어 중국판 '런닝맨'의 홍보 이벤트 및 프로모션 등 활발한 중국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종국, 마루기획과 전속계약…초신성·하석진과 한솥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