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종혁 "티아라 소연과 잘 만나고 있어요, 결혼은 아직"(인터뷰③)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클릭비 유호석 "멤버들 결혼 생각할 나이, 상대 없을 뿐"

[이미영기자] 클릭비의 오종혁이 공개 열애 중인 티아라 소연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오종혁은 최근 클릭비의 'Reborn' 발매를 앞두고 진행된 인터뷰에서 근황을 공개했다.

클릭비 멤버들은 연애와 결혼과 관련된 질문이 나오자 "오종혁을 제외하고는 모두 솔로"라고 밝혔다. 티아라 소연과 5년째 열애 중인 오종혁은 "잘 만나고 있다"면서도 "아직 결혼 생각은 없다. 큰 문제 없이 만나는 중이다"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구체적 답변을 조심스러워하며 연인을 배려했다.

1999년 데뷔한 클릭비 멤버들은 모두 30대에 접어들었다. 데뷔 당시에 비해 연애도, 결혼도 자연스러워졌다. 멤버들은 "그 당시는 합숙 생활도 그렇고 연애를 마음대로 하기 힘든 여건이었다. 지금은 스케줄이 끝나면 온전히 자기 시간을 갖는다. 많이 자유로워졌다"고 말했다.

결혼을 하고 싶다는 멤버도, 아직은 사랑보다 일이라는 멤버들도 있었다.

멤버 유호석은 "스무살 초반에 결혼하는 게 꿈이었다. 여건이 되면 결혼은 늘 하고 싶다. 상대가 없어서 구혼 중이다"라고 웃으며 "결혼을 생각할 나이고, 가정에 대한 꿈도 있다. 멤버들도 전부 '결혼하면 어떨까' '아이를 낳으면 어떨까' 이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나이가 됐다"고 말했다.

김상혁 "멤버들마다 편차가 있겠지만 나는 일에 집중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클릭비는 21일 정오 싱글 앨범 'Reborn'을 발매하고 13년 만에 완전체 컴백을 알린다. 오는 11월 20일 예정되어있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12월 19일 대구, 12월 26,27일 부산 공연을 열고 팬들을 만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종혁 "티아라 소연과 잘 만나고 있어요, 결혼은 아직"(인터뷰③)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