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이혜정-손앤박-박나래·장도연, 오늘(25일) 생방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화려한 라인업, '마리텔'에 새 웃음 장전한다 '기대감 UP'

[장진리기자] 요리연구가 이혜정,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앤박, 개그우먼 박나래-장도연이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합류한다.

오늘(25일) 다음 TV팟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MLT-14에서는 요리연구가 이혜정,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앤박, 개그우먼 박나래-장도연이 새롭게 합류한다.

'빅마마'라는 별명으로도 잘 알려진 요리연구가 이혜정은 지난 1993년 대구 MBC 요리 강사로 데뷔한 23년 경력의 대한민국 대표 요리 연구가다. 이혜정은 특유의 입담으로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한 쿡방계의 어머니이지만 인터넷 생방송은 처음이라 과연 어떤 방송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남은 두 자리는 이례적으로 환상의 복식조들이 채운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최초로 하나의 방에 두 명의 출연자가 등장하는 것. 손앤박은 남성 복식조로, 박나래-장도연은 여성 복식조로 각각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손앤박'이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인 손대식과 박태윤은 전지현, 김희애, 이미숙, 황정음 등 우리나라 대표적인 여배우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2~3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알법한 인물이다. 두 사람은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하며 차홍이 선보였던 뷰티 콘텐츠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인다.

요즘 최고의 핫한 개그우먼 콤비 박나래-장도연은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 신선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 관심을 집중시킨다. 최근 '무한도전'을 통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두 사람이 등장하는 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새로운 얼굴들은 오늘(25일) 인터넷 생방송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본방송은 오는 31일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리텔' 이혜정-손앤박-박나래·장도연, 오늘(25일) 생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