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준수, '육룡이' OST 부른다…'OST 킹' 굳히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일 변요한-정유미 재회 장면서 깜짝 공개…시청자 반응 폭발

[장진리기자] XIA준수가 '육룡이 나르샤' OST로 드라마 지원 사격에 나선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극본 김영현 박상연 연출 신경수)에서는 XIA준수가 부른 OST '너라는 시간이 흐른다'가 깜짝 삽입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성인이 되어 재회한 땅새(변요한 분)와 연희(정유미 분)가 서로를 알아보고 눈물을 흘리는 장면에서 깜짝 공개된 XIA준수의 OST는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며 공개 직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OST '사랑은 눈꽃처럼', '여인의 향기' OST '유 아 쏘 뷰티풀(You Are So Beautiful)', '미스터 백' OST '널 사랑한 시간에' 등 수많은 발라드 OST로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XIA준수는 또 하나의 명품 겨울 발라드로 드라마의 인기에 힘을 보탤 전망이다. 오는 11일 음원 공개 예정인 '너라는 시간이 흐른다'는 XIA준수 특유의 호소력 짙은 음색에 절제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 곡이다.

한편 XIA준수는 최근 새 앨범 '꼭 어제'를 발표하고 아시아 투어에 돌입했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XIA준수, '육룡이' OST 부른다…'OST 킹' 굳히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