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바후드 콘서트', 다듀·자이언티·크러쉬 총출동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메바컬쳐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다"

[정병근기자] 아메바컬쳐 소속 가수들이 총출동하는 '2015 아메바후드' 콘서트가 개최된다.

아메바컬쳐 소속 가수들은 오는 12월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2015 아메바후드 콘서트 애니버스(ANIVERSE)'를 개최한다. 아메바컬쳐가 10주년을 맞아 소속 가수들이 총출동하는 무대다.

이번 콘서트는 아메바컬쳐만의 우주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지난 10년간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끊임 없이 팽창한 아메바컬쳐와 그 중심을 이루고 있는 다이나믹듀오, 프라이머리, 얀키, 플래닛쉬버, 리듬파워, 자이언티, 크러쉬 등 7팀의 아티스트들의 음악적 세계관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아메바후드 공연에서는 지난 17일 2년 4개월 만에 정규 8집 앨범 '그랜드 카이발(GRAND CARNIVAL)'로 돌아온 다이나믹듀오의 신곡 무대, 11월 단독 콘서트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시킨 자이언티, 크러쉬의 색다른 무대가 펼쳐진다.

또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전파하는 리듬파워와 다양한 스타일의 랩핑 소유자 얀키의 무대까지 패밀리쉽 콘서트의 진가를 확실히 보여줄 예정이다. 프라이머리와 플래닛쉬버가 음악 감독으로 참여해 화려한 볼거리는 물론 사운드적으로도 완벽한 무대를 준비했다.

아메바컬쳐 측은 "오랜만의 아메바후드 콘서트인 만큼 아티스트들의 개인 무대부터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무대까지, 아메바컬쳐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메바후드 콘서트', 다듀·자이언티·크러쉬 총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