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김구라·은지원·심형탁, MBC 新예능 '마이머니파트너' 출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경제 리얼리티 프로, 29일 첫 촬영 돌입"

[이미영기자] 김구라와 은지원, 심형탁, 데프콘 등이 MBC 신상 예능프로그램 '마이 머니 파트너'에 출연한다.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MBC 새 예능프로그램 '마이 머니 파트너'(가제)에 김구라가 메인 MC로 발탁 됐으며, 은지원과 심형탁, 데프콘 등이 출연진으로 캐스팅 됐다. 이들 출연진들은 오는 29일 첫 촬영에 돌입, 3박4일 간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마이 머니 파트너'는 경제와 리얼리티 성격이 혼합된 예능프로그램. 스타들이 팀을 꾸려 경제 활동으로 돈을 벌고 생활하는 모습을 리얼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김구라가 MC를 맡았으며, 은지원과 심형탁, 데프콘 등 출연진들이 세 팀으로 나뉘어 중소 기업의 상품을 판매하고, 그 돈으로 3박4일 간 생활하는 콘셉트로 알려졌다.

은지원과 심형탁, 데프콘 외에 카라 멤버 허영지 등이 출연할 예정. 특히 '마이 머니 파트너'는 김구라가 단독으로 진행을 맡았으며, 최근 '무한도전'을 통해 대세남으로 떠오른 심형탁이 처음으로 출연하는 지상파 리얼 예능프로그램이라 눈길을 끈다. 한편 '마이 머니 파트너'는 12월 중 방송을 목표로 있으며, 현재 편성을 조율 중에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김구라·은지원·심형탁, MBC 新예능 '마이머니파트너'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