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황정음vs황정음·박서준, MBC연기대상 커플상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015 MBC연기대상' 인기상-베스트커플상 투표 시작

[이미영기자] '킬미힐미' 지성·황정음일까, '그녀는예뻤다' 황정음·박서준일까. 황정음이 MBC연기대상에서 두 드라마로 베스트 커플상 후보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2015 MBC 연기대상'의 인기상과 베스트 커플상, 올해의 드라마상을 뽑는 인터넷 투표가 지난 10일부터 imbc 홈페이지를 통해 시작됐다.

이번 투표는 시청자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올해의 드라마는 물론, 2015년 드라마 속 달달한 케미를 선보인 베스트 커플, 최고의 남녀 배우를 뽑는 네티즌 인기상으로 총 세 부문에서 진행된다.

베스트 커플 후보에는 '킬미힐미'의 지성-황정음, '그녀는 예뻤다'의 박서준-황정음, '밤을 걷는 선비'의 이준기-이유비, '앵그리 맘'의 지수-김희선 등 총 12 커플이 후보에 올라 각축을 벌일 예정이다.

무엇보다 황정음이 지성과 박서준 중 누구와 커플상을 수상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라이벌 지성과 박서준은 커플상 후보에도 함께 이름을 올렸다. '킬미힐미'에서 메인 커플만큼이나 사랑받았던 요나-박서준 커플이 후보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 것.

뿐만 아니라 남녀 배우 각각 한 명에게 돌아가는 네티즌 인기상 또한 치열한 투표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남자 후보에는 박서준, 서강준, 유연석, 이준기, 지성, 최시원 등이 올랐으며, 여자 후보에는 강소라, 고준희, 김희선, 백진희, 이연희, 황정음 등 각각 14명이 후보에 올랐다.

인터넷 투표는 '2015 MBC 연기대상' 인터넷 홈페이지(www.imbc.com)에서 24일까지 진행되며 투표 결과는 생방송 현장에서 공개된다.

한편, 국민 MC 신동엽과 배우 이성경이 MC를 맡은 '2015 MBC 연기대상'은 오는 30일 상암 MBC 신사옥에서 오후 8시 55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성·황정음vs황정음·박서준, MBC연기대상 커플상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