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싱포유'로 2주 연속 음반차트 싹쓸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시아 각종 음악차트 1위 차지 '대세 입증'

[이미영기자] 그룹 엑소가 겨울 스페셜 앨범 '싱포유(Sing For You)'로 국내 각종 음반 차트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엑소는 지난 10일 발매된 겨울 스페셜 앨범 '싱포유(Sing For You)'로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핫트랙스 등 각종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에서 지난 주에 이어 12월 셋째주(12월 14일~20일) 주간 차트에서도 한국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이 나란히 1, 2위에 올랐다. 2주 연속 정상에 올라 음반 강자다운 파워를 다시 한번 실감케 한 것.

엑소의 이번 앨범은 대만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FIVE MUSIC 한일주간차트(12월 11일~17일)에서 1위에 올랐고, 지난 10일 0시 공개된 ‘Sing For You’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 뮤직비디오 한국어 부문 주간 차트(12월 14일~21일)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2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국내 뿐만 아니라 아시아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했다.

엑소는 지난주 지상파 3사의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신곡 '불공평해(Unfair)'의 무대를 최초 공개 했다. 의자를 활용한 미디움템포의 뉴스쿨 힙합댄스로 화제를 모았으며, 유쾌하고 신나는 분위기로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화려한 구성의 안무를 선사해 팬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엑소는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로 지난 주 방송된 KBS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엑소, '싱포유'로 2주 연속 음반차트 싹쓸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