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크리스마스 日 팬들과 보낸다…대규모 팬미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만4천석 규모의 일본 팬미팅 개최

[이미영기자] 그룹 B.A.P가 일본에서 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낸다.

B.A.P는 오는 24일과 25일 양일간 'B.A.P Y.W.F Fan Event ~ Merry Christmas ~'를 통해 팬들을 찾는다. 이번 이벤트는 24일 도쿄와 25일 나고야에서 각각 2회씩 총 1만 4천여석 규모로 진행되며 미니라이브와 토크, 게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계획됐다. B.A.P는 사전 신청을 통해 가장 센스 있는 산타걸로 분장한 팬에게 선물을 전달하는가 하면, 멤버들이 직접 크리스마스 컬러 베스트 아이템을 착용한 팬을 선정하는 등 각종 이벤트로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또한 신곡 'Young, Wild & Free'와 'Take you there'를 비롯한 히트곡 무대도 준비 중이다.

과거 B.A.P는 첫 번째 일본 싱글 '워리어(WARRIOR)'를 포함해 '원샷(ONE SHOT)' '노 머시(NO MERCY)', '익스큐즈 미(EXCUSE ME)'를 오리콘 차트 상위권에 랭크 시키며 열도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한편, B.A.P는 지난주 후속곡 'Be Happy'를 끝으로 네 번째 미니앨범 '매트릭스(MATRIX)' 활동을 마무리 했으며, 일본 팬 이벤트와 함께 내년 2월 예정된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전해졌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B.A.P, 크리스마스 日 팬들과 보낸다…대규모 팬미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