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유일,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캐스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유일 "원작 웹툰과 영화 모두 좋아해, 다양한 매력 선뵐것"

[김양수기자]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유일이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주인공 원류환 역으로 캐스팅됐다.

유일은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북한의 남파특수공작 5446부대의 최고 엘리트 요원이자 영화에서 배우 김수현이 맡았던 원류환 역에 캐스팅됐다. 유일은 서프라이즈 멤버로서는 처음으로 뮤지컬 '로기수'에 출연, 뛰어난 탭댄스 실력과 무대를 사로잡는 열연으로 뮤지컬 배우로서의 성공 가능성을 엿보인 바 있다.

유일은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원작 웹툰은 물론 영화로도 여러 번 다시 볼 정도로 좋아하는 작품이다. 특히 원류환은 다양한 매력이 공존하는 멋진 캐릭터라고 항상 생각해 왔다. 좋은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함께 무대에 오르게 되어 정말 영광스럽고 공연이 올라가는 날까지 열심히 준비해서 원류환의 모습을 잘 그려내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각오를 전했다.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북한의 남파특수공작 5446부대 3인방이 조국통일이라는 원대한 사명을 안고 달동네로 잠입, 각각 동네 바보, 가수지망생, 그리고 고등학생으로 위장하여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웹툰을 원작으로 만들어졌다.

긴장감 있는 액션, 그리고 웃음과 감동이 조화를 이루는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이규형, 박준후, 김영철 등 실력파 미남 배우들이 캐스팅돼 많은 뮤지컬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2016년 2월13일부터 3월20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공연되며, 1월6일 오전 10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1차 티켓을 오픈한다.

한편 유일은 최근 종영한 '유일랍미'에서 완벽한 이사 한건웅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프라이즈 유일,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캐스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