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팔' 이문정, 심엔터와 전속계약…이동휘와 한식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극중 노을 여자친구의 언니로 등장…강렬 존재감 남겨

[이미영기자] tvN '응답하라 1988'에서 빨간머리로 안방극장에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이문정이 '도룡뇽' 이동휘와 한식구가 됐다.

심엔터테인먼트는 5일 "이문정과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심엔터테인먼트 심정운 대표는 "이문정은 출연하는 작품마다 매번 다른 배우로 느껴질 정도로 다양한 연기 색깔을 지닌 팔색조 매력이 돋보였다. 이문정의 탄탄한 실력과 심엔터테인먼트의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노하우가 만나 좋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배우 이문정은 '하트투하트', '상류사회', '응답하라 1988'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았다. 특히 '하트투하트'에서 큐레이터가 직업인 나체녀 역을 맡아 파격적인 변신과 함께 뜨거운 눈물연기를 선보여 짧은 등장임에도 많은 시청자에게 강렬한 방점을 안겨준 바 있다. '상류사회'에서는 최준기(성준 분)의 전 여자친구 민정 역으로 등장해 애틋한 내면연기와 당돌한 매력 등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최근 출연한 '응답하라 1988'에서는 성노을(최성원 분) 여자친구 수경(이수경 분)의 언니로 등장했다. 머리를 빨갛게 물들인 그는 극 중 부모님이 돌아가신 후 동생을 보살피며 꿋꿋하게 살아가는 모습으로 감동을 선사해 깊은 인상을 남겼다.

심엔터테인먼트는 "이문정이 배우로서 매번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개성 있는 연기를 펼쳐나가는 등 뜨거운 연기 열정을 높이 평가해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심엔터테인먼트는 배우 김윤석과 유해진, 김정은, 김상호, 주원, 오현경, 강지환, 임지연, 이동휘, 유승목 등이 소속돼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응팔' 이문정, 심엔터와 전속계약…이동휘와 한식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