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3대 천왕', 토요일 6시10분 편성 변경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더 많은 시청자 접할 수 있게 편성 결정"

[정병근기자] 금요일 밤을 뜨겁게 달궜던 SBS '백종원의 3대 천왕'이 이제 토요일 저녁을 책임진다.

SBS 측은 12일 "프로그램 시청층을 분석한 결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전 연령층이 즐겨 본다는 점도 고려해 더 많은 시청자들이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는 가족 시청시간대인 토요일 저녁 6시 10분 편성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백종원의 3대 천왕'은 지난해 8월 28일 첫 방송된 후 맛집 소개 프로그램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아는 만큼 맛있다'라는 모토 아래, 명인들의 장인정신이 담긴 요리쇼를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백설명' 백종원의 깊이 있는 설명, '캐스터 리' 이휘재의 유쾌한 진행, '먹선수' 김준현의 클래스 다른 먹방 등 3MC의 3박자가 어우러지며 최근 5주 연속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에 SBS는 주말 예능 강화차원에서 금요일 심야 시간대에 좋은 성과를 거두며 경쟁력이 입증된 '백종원의 3대 천왕' 편성 변경을 단행했다. 이로써 SBS는 토요일 오후 4시 50분 '오! 마이 베이비', 6시 10분 '백종원의 3대 천왕'으로 '토요일이 좋다' 라인업을 구축했다.

'백종원의 3대 천왕'은 15일 금요일 해장국 편, 22일 금요일 다시 보고 싶은 명인 특집을 방송하고, 30일부터 매주 토요일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백종원의 3대 천왕', 토요일 6시10분 편성 변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