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홍-이동휘, 쌍문동 청춘들 열애도 당당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안재홍, 5살 연하 대학후배와 열애 인정

[이미영기자] 쌍문동 청춘들은 열애도 당당했다. '응답하라 1988'에 출연 중인 배우 이동휘에 이어 안재홍도 사랑을 숨기지 않고 열애를 인정했다.

27일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출연해 인기를 모은 안재홍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건국대학교 대학 후배이자 5살 연하 연기지망생과 열애 중이라는 보도 직후 안재홍의 소속사는 열애를 인정했다.

안재홍의 여자친구는 건국대 영화과 후배로, 2년 전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안재홍 측은 "안재홍이 유명해지기 전 부터 만남을 이어오고 있었다"라며 "두 사람에게 따뜻한 시선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안재홍은 주위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여자친구와의 데이트를 당당하게 즐기며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응답하라 1988' 출연 배우들 역시 안재홍의 열애 사실을 알고 있었을 정도.

이에 앞서 '응팔' 쌍문동 5인방인 이동휘도 드라마가 한참 방영 중이던 지난 6일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이동휘의 연인은 9살 연하 모델 정호연으로,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며 열애설이 났다.

당시 이동휘는 쌍문동 5인방 중 유일하게 러브라인이 없던 인물. 이동휘의 연인은 드라마 안이 아닌, 드라마 밖에 존재했다며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열애에 큰 관심을 보인 바 있다.

이동휘의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당시 "이동휘와 정호연이 열애 중이다"고 열애를 솔직하게 인정했다.

이동휘는 지난 27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택시'에서 열애 중인 정호연을 언급하는 모습이 예고편을 타며 관심을 모았다. 이동휘가 출연하는 '응팔' 특집 2부는 2월2일 방송예정으로, 솔직하고 재치 넘치는 입담을 과시한 이동휘가 연인에 대해 어떠한 언급을 할지 주목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재홍-이동휘, 쌍문동 청춘들 열애도 당당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