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퍼즐 풀렸다…15일 타이틀곡 '우'로 컴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컴백 앞서 V앱 레인보우 채널 통해 근황 공개

[이미영기자] 걸그룹 레인보우의 퍼즐이 풀렸다. 레인보우는 오는 15일 4번째 미니앨범 '프리즘(PRISM)'의 타이틀곡 'Whoo(우)'로 컴백한다.

지난 1월 28일 레인보우는 공식 SNS채널을 통해 '레인보우의 새로운 타이틀 곡명은?'이라는 문구와 'Lips, Kiss, Chu'라는 힌트가 적힌 의문의 알파벳 퍼즐을 함께 공개하며 레인보우의 타이틀 곡명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켰다.

이에 알파벳 퍼즐 형식으로 많은 팬의 호기심을 자극한 레인보우의 타이틀 곡명은 'Whoo(우)'로 밝혀졌으며, 이러한 타이틀 곡명 맞추기 이벤트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즐거움을 안겨줬다.

레인보우의 4번째 미니앨범 'PRISM(프리즘)'은 하나의 빛이 모여 일곱 빛깔 무지개가 만들어지듯 레인보우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통해 많은 분들이 희망찬 무지개를 볼 수 있기를 바라는 레인보우의 마음을 담았다.

레인보우는 새 앨범명과 타이틀 곡명 공개 외에도 오늘(1일)부터 3일까지, 네이버 V앱 레인보우 채널을 통해 멤버들이 릴레이 형식으로 근황을 전하는 'RainVow Show'를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레인보우의 새 앨범 '프리즘(PRISIM)'은 오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인보우, 퍼즐 풀렸다…15일 타이틀곡 '우'로 컴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