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널'·'치인트'·'슈퍼맨'…긴 연휴, 화제작 몰아보는 재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부탁해요 엄마' '꽃보다 청춘' '집밥 백선생' 등

[김양수기자] 본격적인 설 연휴가 시작됐다. 토요일(6일)부터 대체휴일인 수요일(10일)까지 총 닷새간의 휴가가 주어진 셈이다. 가족과 오붓한 만남의 자리에 빼놓을 수 없는 것은 가족간 대화의 물꼬를 터줄 재미있는 TV프로그램이다. 설 특집 파일럿 예능도 좋지만 이미 숱한 시청자들에게 인정받고 검증받은 화제의 인기작들을 몰아보는 재미도 쏠쏠할 터다.

그래서 모아봤다. 이번 설은 인기 드라마부터 인기 예능까지, 한번에 몰아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최근 단연 화제의 드라마는 tvN '시그널'과 '치즈 인 더 트랩'이다. 40%를 문턱에 둔 독보적 시청률의 KBS 2TV '부탁해요 엄마' 역시 빼놓을 수 없다.

tvN은 6일(토) 오후 8시30분부터 tvN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시그널' 6화 본방송 시작 전에 전편을 연달아 선보인다. 오후 1시40분부터 1화부터 5화까지 연달아 만나볼 수 있다. 앞선 방송을 놓친 시청자들에게 '시그널'을 정주행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9일(화) 오전 7시10분부터는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 1화부터 10화까지 연속으로 방송된다. 수상한 선배 유정(박해진 분)과 모범생 홍설(김고은 분), 그리고 매력남 인호(서강준 분)의 알콩달콩 삼각 로맨스가 흥미를 더한다.

연휴의 막바지 10일(수) 낮 12시엔 KBS 2TV '부탁해요, 엄마'의 엑기스가 가득 담긴 155분의 스페셜 방송이 전파를 탄다. 시한부 선고를 받은 임산옥(고두심 분)이 암 판정을 받은 42회분부터 7일 방송되는 52회분까지의 이야기를 총정리, 명장면만 몰아볼 수 있다.

제작진은 "가까이 있다는 이유로 자꾸만 소중함을 잊어가는 가족의 존재를 되돌아보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며 "설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둘러앉아 감동하고, 공감하며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화제의 예능도 한꺼번에 되돌아볼 수 있다.

tvN은 10일(수) 오전 9시30분부터 배낭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를 1화부터 6화까지 전편 방송한다. 정상훈, 조정석, 정우, 강하늘 일명 '포스톤즈'의 꿈결 같은 아이슬란드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이야기가 흥미롭게 펼쳐질 전망이다.

화제의 레서피가 듬뿍 담긴 tvN '집밥 백선생'은 9일(화)과 10일(수) 오전 11시30분부터 연달아 선보여 연휴 기간 뭘 먹을까 걱정하는 시청자들의 고민을 덜어줄 예정이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설 연휴를 맞아 '미공개 X-파일'을 전격 공개한다. 오는 8일(월)부터 10일(수)까지 오후 6시50분 KBS 2TV를 통해 3일 연속 방송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미공개 X-파일'은 본 방송 분량으로 인해 아쉽게 전파를 타지 못한 미공개 영상들과 카메라 뒤의 아이들 모습이 가감 없이 공개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설 연휴를 맞아 '슈퍼맨' 아이들의 다양한 모습을 추가로 공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아이들의 예쁘고 귀여운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그널'·'치인트'·'슈퍼맨'…긴 연휴, 화제작 몰아보는 재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