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데뷔 전부터 中 웨이보 팔로워 60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월 말 정식 데뷔

[정병근기자] 오는 2월말 데뷔를 앞두고 있는 초대형 한중 합작 걸그룹 우주소녀가 데뷔 전 중국 SNS 웨이보 팔로워수 60만을 돌파했다.

우주소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 엔터테인먼트는 "우주소녀의 중국 SNS인 웨이보의 팔로워수가 63만명을 돌파했다.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팔로워수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 지속적으로 팬들과 소통하면서 성장하는 우주소녀가 되겠다"고 했다.

우주소녀는 지난 2015년 4월 '상호 매니지먼트 계약'을 통해 손잡은 한-중 최고의 기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 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합작 프로젝트로 멤버 12인 전원을 공개하며 양국에서 뜨거운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 중국 엔터테인먼트 시장에 정통한 기획사가 의기투합 한 만큼, 전 멤버들이 한중을 넘어 범 아시아권을 커버할 수 있는 스타성을 고려해 선발되었으며, 보컬, 댄스, 연기 등 각각 특화된 분야에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우주소녀는 세계적인 주얼리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진행된 '비쥬얼 아트'를 선보일 계획으로 화제를 모았다. 우주소녀는 그룹의 탄생배경 스토리와 정체성을 비롯 12명 멤버 각각의 상징과 감성을 재미있게 풀어나갈 계획이다.

우주소녀는 2월 말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주소녀, 데뷔 전부터 中 웨이보 팔로워 60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