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첫 미니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기대 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박재덕기자] 첫 번째 미니 앨범'스프링 업(Spring Up)으로 데뷔가 임박한 신예 보이그룹 아스트로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한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16일 오전 유튜브 판타지오뮤직 공식 채널 및 네이버 뮤직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멤버들의 다양한 이미지로 구성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아스트로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스피링 업'은 명실상부 최고의 히트메이커인 작곡가 이기용배가 전체 프로듀싱한 작품이다.

타이틀곡 '숨바꼭질(HIDE & SEEK)'은 재기발랄한 가사와 톡톡 튀는 소년다운 발랄함을 아스트로만의 에너지로 표현한 곡이다.

이외에도 아스트로만의 건강한 에너지를 표현하는 인트로 'OK! 준비완료(OK! READY)', 첫사랑을 넘어서 맑고 풋풋했던 시절의 이야기를 담은 발라드 '풋사랑(First Love)', 시작하는 커플들의 달달함을 표현한 '모닝콜(Morning Call)', 장화 신은 고양이처럼 애교 섞인 눈빛으로 푹 빠진 그녀를 향한 고백을 담은 '장화 신은 고양이(Cat’s Eye)' 등의 수록곡들이 음악팬들의 귀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아스트로는 지난해 웹드라마 '투 비 컨티뉴드(To Be Continued)'로 첫인사를 건넸고, 서울 경기권의 학교 방문과 윙카 전국투어가 어우러진 '미츄(Meet U)' 프로젝트로 1만 명의 카톡 친구 맺기 미션을 성공했다. 또 매월 팬들을 만나는 '이달의 데이트'를 개최, 약 1,800여 팬들과 호흡을 나눴다.

특히 지난달 28일 데뷔 쇼케이스 오픈 1분 만에 신청 가능 1,000석을 넘어선 1,500명이 몰리는 전량 매진 상황을 만들어내며 데뷔에 쏠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로 구성된 판타지오뮤직의 6인조 보이그룹 아스트로는 오는 23일 첫 번째 미니 앨범을 발매함과 동시에 팬들과 함께 데뷔 쇼케이스를 갖고, 이후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시작하며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스트로, 첫 미니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기대 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