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스릴러 '무수단', 미공개 스틸 5종 공개…기대감 상승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지아, 김민준 등 출연…오는 3월3일 개봉

[권혜림기자]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무수단'이 미공개 현장 스틸을 선보이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6일 골든타이드픽처스는 '무수단'(감독 구모, 제작 골든타이드픽처스㈜)의 제작진과 배우들의 숨겨진 노력이 엿보이는 미공개 현장 스틸 5종을 공개했다.

영화는 비무장지대에서 벌어진 의문의 사고 이후 그 실체를 파헤치기 위해 최정예 특임대가 벌이는 24시간의 사투를 담은 미스터리 스릴러다. 공개된 스틸은 최정예 특임대 대원으로 완벽 분한 이지아를 비롯 김민준, 오종혁, 박유환의 카메라 뒤, 지금껏 공개된 적 없는 최정예 특임대의 모습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먼저 강렬한 여전사로 돌아온 이지아는 감독의 큐사인이 떨어지기 무섭게 신유화 중위 캐릭터에 몰입하는 모습을 선보여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여기에 촬영 전 구모 감독과 진지하게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통해 배역에 얼마나 많은 노력과 애정을 갖고 있는지 엿볼 수 있다.

'무수단'의 숨은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한 김민준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특임대 내 NO.1 에이스로 돌아온 그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전혀 상반되게 머리에 헤어핀을 꽂고 있어 재미있는 상황을 연출해 낸 것.

여기에 영화 '무수단'을 통해 본격적인 스크린 신고식을 치르는 오종혁과 박유환은 영화 속에서와 달리 다정하고 부드러운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무수단'은 오는 3월 3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스터리 스릴러 '무수단', 미공개 스틸 5종 공개…기대감 상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