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 "나보다 잘생겼다" 극찬한 아스트로 차은우는 누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박재덕기자] 서강준이 극찬한 보이그룹 아스트로 차은우의 비주얼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강준은 지난 23일 열린 아스트로의 첫 번째 미니앨범 '스프링업(Spring Up)'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응원차 참석, 훈훈한 우정을 과시하며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이날 쇼케이스에 깜짝 게스트로 출연한 서강준은 "자신과 아스트로 차은우 중에 누가 더 잘 생겼다고 생각하냐"는 MC의 짓꿎은 질문에 "잘생긴 건 차은우라고 생각한다"고 말해 1,500명의 아스트로 팬들에게 큰 박수를 받았다.

이에 네티즌들은 '서강준이 후배 팬들 앞이라 예의 있게 말한 것 같다' '서강준이 더 잘생겼다' '차은우 진짜 새로운 꽃미남이네' '나도 한 시간만이라도 서강준 차은우처럼 생겨보고 싶다' '이 정도 비주얼이면 아이돌 최강 아닌가?'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폭발적인 관심을 드러냈다.

차은우는 얼마 전 데뷔한 판타지오뮤직 소속 보이그룹 아스트로의 멤버다. 그는 앞서 프리 데뷔를 통해 뽀얀 피부에 작은 얼굴, 훤칠한 키에 완벽한 비율까지 훈훈한 외모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다.

또한 송혜교, 강동원이 주연을 맡았던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에서 상상 속 아들로 등장하며 짧은 출연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7년간의 트레이닝 기간을 거쳐 데뷔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아스트로는 차은우, 문빈, 진진, 라키, MJ, 윤산하로 구성된 6인조 보이그룹이다.

아스트로는 26일 KBS '뮤직뱅크', 27일 MBC '쇼! 음악중심', 28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타이틀곡 '숨바꼭질'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강준 "나보다 잘생겼다" 극찬한 아스트로 차은우는 누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