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정준하의 '쇼미더머니' 어떻게 담을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또 한 편의 레전드 에피소드 나올까

[권혜림기자] '무한도전'이 '쇼미더머니'에 도전장을 내는 방송인 정준하의 모습을 그린다.

6일 Mnet에 따르면 정준하는 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5'(연출 최효진)에 지원해 랩 배틀에 도전한다. 이날 오전 Mnet 측은 프로그램의 래퍼 공개 모집 내용을 공식 보도자료로 알리며 정준하의 지원 여부 역시 확인했다. '무한도전'이 추진하는 프로젝트의 일부로 정준하의 '쇼미더머니' 도전이 있다는 소식이다.

지난 2015년 MBC '무한도전'의 영동고속도로가요제에서 힙합 공연에 도전했던 정준하는 날이 갈수록 발전하는 랩 실력으로 시청자와 출연진들의 감탄을 산 바 있다. 장기 프로젝트, 깜짝 놀랄 콜라보레이션 특집 등으로 안방을 공략했던 '무한도전'에서 정준하의 '쇼미더머니5'를 어떻게 담아낼 지에도 시선이 쏠리고 있다.

레슬링 특집, 댄스스포츠 특집, 봅슬레이 특집 등 멤버들의 피나는 노력을 담았던 에피소드들은 대개 '무한도전'의 '레전드'로 꼽히며 긴 시간 회자돼왔다. 과정 속의 웃음과 눈물은 묵직한 감동이 있는 결과로 이어져 '무한도전'만의 색깔을 완성했다. 정준하의 도전이 또 한 편의 '레전드' 편의 탄생으로 이어질 수 있을지에도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그런가하면 이날 Mnet 측은 "정준하 씨는 '쇼미더머니5'에 지원서를 제출해 지원이 완료된 것으로 확인되었다"며 "아울러, 정준하씨 출연은 '무한도전'에서 추진하고 있는 부분으로 '쇼미더머니5'에서는 진행과정상 모든 지원자들과 동일한 기준의 정보만 제공해드릴 수 있음을 양해 부탁 드린다"고 알렸다.

이어 "'쇼미더머니5'에서는 자체 제작 여건 뿐만 아니라 '무한도전' 측의 제작 여건도 고려해야 하는 만큼 많은 정보를 제공해 드리기 어려운 점 감안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재차 강조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조이뉴스24 포토DB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한도전', 정준하의 '쇼미더머니' 어떻게 담을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