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스누퍼가 궁금하니?…팬 위한 스페셜 이벤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8일 정오 '플라토닉 러브' 공개

[이미영기자] 그룹 스누퍼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을 드디어 공개한다.

스누퍼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두 번째 미니앨범 '플라토닉 러브'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특히 이들은 멜론 스페셜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독점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멜론의 스누퍼 스페셜의 내용은 바로 '플라토닉 러브' 재킷 촬영 및 뮤직비디오 현장 공개. 팬들은 스누퍼의 앨범 재킷과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과 영상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공식 이미지와 컴백을 앞둔 스누퍼 멤버들의 각오가 담긴 인터뷰는 물론, 5명을 선정해 사인 CD를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를 증정한다.

데뷔 미니앨범 '쉘 위'에서 사랑스럽고 밝은 매력으로 10대 소녀들을 설레게 했던 스누퍼는 새 앨범에서 변신을 시도, 여심을 훔칠 '남자의 향기'를 품고 돌아온다.

스누퍼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지켜줄게'는 레트로한 그루브와 아련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댄스 넘버다. 특히 복고풍의 신스 사운드, 일렉트로닉 기타로 80년대의 댄스클럽에 온 느낌을 선사한다. 여기에 짝사랑의 아픔을 담은 공감 가는 가사로 팬들을 홀리겠다는 각오다.

데뷔 앨범에 이어 이번에도 가요계 미다스의 손들이 함께해 눈길을 끈다. 스윗튠 작곡팀, 박상 포토그래퍼, 야마앤핫칙스 안무팀, 김종완@LIKE THAT 감독 등 내로라하는 전문가들이 의기투합 했다.

한편 스누퍼의 두 번째 미니앨범 '플라토닉 러브'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스누퍼가 궁금하니?…팬 위한 스페셜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