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디·그레이, '쇼미더머니5' 출사표 "진실성 있는 래퍼 뽑겠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중한 고민 끝 프로듀서로 출연

[이미영기자] 사이먼 도미닉과 그레이가 엠넷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5' 출연을 최종 확정했다.

힙합 레이블 AOMG 측은 8일 "사이먼 도미닉(쌈디)과 그레이가 그 동안 여러 차례 제안을 받고 신중한 고민 끝에 출연을 결정했다. 두 아티스트의 뜻을 지지하며 박재범, 로꼬에 이어 다시 한 번 좋은 모습과 멋진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앞서 이날 오전 엠넷 측은 사이먼 도미닉과 그레이의 '쇼미더머니5'의 새로운 프로듀서팀 합류 소식을 전하며 "힙합신에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음악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두 사람이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을 선보이고 올해를 대표할 최고의 래퍼를 프로듀싱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사이먼 도미닉과 그레이는 "실력과 진실성 있는 태도, 눈과 마음을 끄는 캐릭터가 있는 래퍼를 뽑겠다"며 자체 래퍼 선발 기준 또한 밝혔다. 지난 시즌 활약한 박재범, 로꼬에 이어 두 사람이 보여줄 또 다른 AOMG 프로듀서 팀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져가고 있다.

사이먼 도미닉과 그레이의 합류로 더욱 기대 속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엠넷 '쇼미더머니5'는 오는 5월 첫 전파를 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쌈디·그레이, '쇼미더머니5' 출사표 "진실성 있는 래퍼 뽑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