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나인, 감성저격 신곡 '너를 기억한다' 발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남자 여자 버전 따로 공개, 듣는 재미 더해

[정병근기자] 작곡가 겸 프로듀서 애드나인이 신곡 '너를 기억한다'를 발표한다.

애드나인은 11일 정오 애드나인 프로젝트 신곡 '너를 기억한다' 음원을 공개한다. '애드나인 프로젝트'는 애드나인이 선보이는 따뜻한 감성의 이지리스닝 어쿠스틱 팝 프로젝트다. 남여 버전이 따로 공개돼 남녀의 상반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너를 기억한다'는 지나간 추억에 대한 아쉬움과 그리움을 특유의 보컬스타일을 살린 애절한 발라드곡으로 'K팝스타2' 출신의 최나영과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 윤민수 편 우승자 박호용이 각각 불러 남여의 마음을 표현했다.

박호용이 부른 남자 버전은 애드나인이 직접 편곡해 어쿠스틱 사운드에 중점을 뒀으며, 최나영이 부른 여자 버전은 싱어송라이터 더그랜드가 편곡에 참여해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의 정통 발라드 곡으로 완성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최근 tvN '치즈인더트랩'에서 개성파 연기를 선보이고있는 배우 유장영과 신인 배우 김가은이 출연해 감성 연기를 보여줬다.

한편, 애드나인은 '응답하라 보컬리스트'라는 이름의 커버 이벤트를 개최한다. 애드나인 프로젝트의 새 앨범 '너를 기억한다'를 본인의 보컬 스타일로 커버해 참여하는 이벤트다. 3월11일부터 3월31일까지 진행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애드나인, 감성저격 신곡 '너를 기억한다'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