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3', 지원자 모집 시작…7월 첫 방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황치열 이을 실력자, 매력적인 음치 모두 환영"

[정병근기자] 대반전 음악 추리쇼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이하 '너목보')가 시즌3 지원자 모집을 시작했다.

엠넷 측은 1일 "오는 7월 첫 방송을 준비 중인 '너목보' 시즌3는 전보다 더 소름 돋는 실력자, 무대 위의 주인공을 꿈꾸는 음치를 모집 중이다"며 "제 2의 황치열을 꿈꾸는 실력자와 반전의 묘미를 선사할 매력적인 음치 지원자를 찾는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1일 2종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너목보'가 배출한 스타 황치열이 등장한다. 시즌1을 통해 국내 시청자들에게 출중한 실력을 선보인 그는 "'너목보'에 출연하고 나서 180도로 인생이 바뀐 것 같다"며 지원자들의 열정을 북돋웠다.

제작진은 "황치열의 뒤를 이을 '너목보' 스타를 꿈꾸는 실력자 분들, 사람들 앞에서 당당히 노래하고 싶은 음치분들 모두 두 팔 벌려 환영한다"며 "지금 바로 '너목보' 홈페이지를 통해 남녀노소 지원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너목보'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다. 신선한 포맷과 반전을 거듭하는 재미로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은 것은 물론, 태국, 중국, 베트남에 포맷을 수출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너목보3', 지원자 모집 시작…7월 첫 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