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병근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25일 0시 발표하는 두 번째 미니앨범 '페이지 투(PAGE TWO)' 수록곡 프리뷰를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24일 0시 두 번째 미니앨범 '페이지 투' 타이틀 곡 '치얼 업(CHEER UP)'을 비롯해 수록곡 7곡을 엿 볼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치얼 업'은 힙합, 트로피컬하우스, 드럼&베이스 장르를 믹스한 컬러팝 댄스 장르로 더 세련되지고 청량해진 사운드가 인상적인 노래다. 또 트와이스 특유의 밝고 경쾌한 이미지가 살아 숨쉰다.
'소중한 사랑'은 1998년 발표된 박지윤의 동명의 노래를 리메이크 한 곡. 일렉트로닉 악기들과 힙합리듬으로 새롭게 편곡해 트와이스 느낌으로 다시 만들었다.
'터치다운(Touchdown)'은 역동적인 리듬과 다이나믹한 멜로디, 파워풀한 사운드가 함께 어우러진 곡이며 '툭하면 톡'은 데뷔 전 오디션 프로그램 '식스틴' 티저 영상을 보고, 그녀들의 넘치는 개성을 담기 위해 만들어진 노래다.
이밖에도 힙합 기반의 펑키한 그루브와 신나는 브라스가 어우러진 개성 넘치는 트랙 '우후(Woohoo)', 무덤덤한 듯 하지만 또 아프기도 한 이별 이야기를 담은 '해드폰(Headphone) 써' 등이 소개됐다.
트와이스는 프리뷰 공개와 함께 새 앨범 발표에 임박한 24일 오후 11시30분 네이버 V앱을 통해 V카운트다운 방송도 진행, 컴백 기대감을 한껏 고조 시킬 계획이다.
트와이스는 두번째 앨범 '페이지 투'를 25일 0시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