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 '캡틴 아메리카3', 예매율 94.4%…압도적 흥행 예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예매 관객수는 45만 명

[권혜림기자] 영화 '캡틴 아메리카3'가 개봉을 하루 앞두고 폭발적인 예매율을 기록 중이다.

26일 오전 현재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이하 캡틴 아메리카3, 감독 안소니 루소, 조 루소, 수입 배급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무려 94.4%의 실시간 예매율로 차트에서 1위를 점하고 있다. 2위 이하 영화들이 1% 혹은 그 이하의 예매율을 기록 중이라 더욱 압도적인 모양새다.

오는 27일 개봉을 앞둔 '캡틴 아메리카3'는 이미 45만2천570명의 관객이 예매했다. 비수기 한산했던 박스오피스에 흥행 열풍이 예고됐다.

영화는 힘을 합쳐 전세계를 구했던 어벤져스 멤버들이 슈퍼히어로 등록제를 놓고 대립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캡틴 아메리카(스티브 로저스, 크리스 에반스 분), 스칼렛 위치(완다 막시모프, 엘리자베스 올슨 분), 앤트맨(스콧 랭, 폴 러드 분), 아이언맨(토니 스타크,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분), 블랙 위도우(나타샤 로마노프, 스칼렛 요한슨 분) 등 마블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들이 한데 모였다.

오는 27일 한국에서 세계 최초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lim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D-1 '캡틴 아메리카3', 예매율 94.4%…압도적 흥행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