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7' 홍수아, 성형·홍드로…역대급 '셀프디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민진기 PD "여배우로 민감한 부분까지 콩트로 승화"

[김양수기자] 배우 홍수아가 차원 다른 망가짐으로 큰 웃음을 선사한다.

30일 오후 9시45분 생방송되는 tvN 'SNL코리아 시즌7'에는 '대륙의 여신' 홍수아가 호스트로 출연한다. 중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인기를 얻고 있는 홍수아는 이날 방송을 통해 국내 시청자들에게 한 발 더 다가서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홍수아는 성형, 홍드로 등 역대급 셀프 디스로 시청자들에게 폭풍 웃음을 선사할 계획. 여배우로서 다소 민감할 수 있는 이슈에도 홍수아는 쿨하게 먼저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고.

민진기 PD는 "여배우로서 민감할 수 있는 부분까지 콩트로 승화시킨 홍수아의 매력에 놀랐다. 타 호스트와 비교할 수 없는 털털함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홍수아는 '더빙 극장' 코너에 출연, 파격 분장을 감행한다. 영화 '황해' 속 하정우의 김 먹방을 재현하는 것. 공개된 사진에서 홍수아는 하정우를 완벽하게 따라해 웃음을 자아낸다. 레전드 홍드로를 잇는 홍황해의 면모를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 중 동명의 영화를 패러디한 '화차' 코너에서도 홍수아의 내려놓음은 계속된다. 남편으로 나오는 정상훈이 홍수아를 찾아가는 과정에서 홍수아의 성형, 홍드로 등의 과거가 드러나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한국계 헐리우드 스타 켄정이 특별 출연한다. '켄정의 코리아 스타일' 코너에서 싸이, 뽀로로 등으로 분장해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NL코리아7' 홍수아, 성형·홍드로…역대급 '셀프디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