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치어 업' 뮤비 5일만에 1천만 돌파…대세 질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음원차트 및 음반차트까지 강세

[이미영기자] 걸그룹 트와이스의 신곡 '치어 업(CHEER UP)' 뮤직비디오가 5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

지난 25일 공개된 걸그룹 트와이스(TWICE)의 두번째 미니앨범 'PAGE TWO' 타이틀 곡 'CHEER UP'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29일 오후 6시께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27일 공개 약 48시간 만에 500만 뷰를 넘어선 'CHEER UP' 뮤직비디오는 29일 1,000만뷰까지 넘어서며 놀라운 기록을 달성 중이다.

'CHEER UP' 뮤직비디오의 이 같은 성적은 이미 예고됐던 터. 데뷔곡 'OOH-AHH하게'가 5,500만 뷰를 넘어선 것은 물론 걸그룹 데뷔곡 기준 뮤직비디오 최고 조회수를 기록하며 신곡 'CHEERUP' 뮤직비디오가 이 기록을 넘어설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됐다. 'CHEER UP' 뮤직비디오가 예상치를 훌쩍 넘어서며 5일도 되지 않아 1,000만 뷰를 넘어서면서 앞으로 또 어떤 기록을 세울 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트와이스의 'CHEER UP'은 25일 공개 직후 8개 음원차트 1위를 올킬 한 것은 물론 일간 차트 1위도 싹쓸이하는 괴력을 발휘했다. 음반 역시 강세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와이스, '치어 업' 뮤비 5일만에 1천만 돌파…대세 질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