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공명, '혼술남녀' 출연 확정…취업 준비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딴따라' 이후 차기작…주연급 발돋움

[이미영기자] 서프라이즈의 공명이 '혼술남녀' 출연을 확정 지었다.

23일 판타지오는 "서프라이즈의 공명이 tvN 새 월화드라마 '혼술남녀(연출 최규식 극본 명수현)'의 취업 준비생 김패기 역으로 캐스팅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최근 종영한 SBS '딴따라'에서 마성의 매력을 지닌 카일 역으로 인기를 얻은 배우 공명이 안정적인 연기력 호평에 힘입어 주연급으로 발돋움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는 MBC '화정' '아름다운 당신', SBS '딴따라'에 이어 네 번째 작품 만에 이룬 성과다.

공명이 연기하는 김패기는 극 중 지방대를 졸업한 후 9급 공무원 시험에 도전하는 취업 준비생이다. 실제 나이와 비슷한 또래의 캐릭터를 맡은 공명은 현실적인 취업준비생들의 진한 공감을 자아내는 캐릭터로 활약할 예정이다.

'혼술남녀'에 캐스팅된 공명은 "좋은 감독님, 작가님, 선배님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든든하고 기대된다"며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시청자들이 김패기 역할을 공감할 수 있고,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tvN 새 월화드라마 '혼술남녀'는 드라마 최초로 노량진 학원가를 소재로 한 공감 코믹 드라마다. 서로 다른 이유로 혼술(혼자 술 마시기)하는 노량진 강사들과 공시생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하석진과 박하선이 캐스팅 된 '혼술남녀'는 '싸우자 귀신' 후속으로 9월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프라이즈 공명, '혼술남녀' 출연 확정…취업 준비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